카야니/플레르스 시스템

카야니 플레르스(Fleuresse) 스킨케어 시스템

닥터 후 2018. 10. 11. 11:24


카야니의 플레르스(Fleuresse)스킨케어 시스템은 카야니의 베스트셀러'헬스 트라이앵글'의 주성분인 블루베리, 노니 열매, 토코트리에놀과 스위스 사과를 기초로 개발되었습니다. 플레르스는 프랑스어인 꽃(fleur)과 정수(essence)의 합성어로 카야니의 목표인'자연과 과학의 조화를 통한 최고의 가치'를 뜻합니다.




플레르스 아이크림은 천연 보태니컬 성분이 눈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탄력 있게 가꾸어 줍니다.




플레르스 나이트 크림은 수면시간 동안 지친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하여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플레르스 데이 브라이트닝 크림은 이상적인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 진정 및 정돈에 도움을 주며, 생기 있는 피부톤을 연출해 줍니다.




플레르스 세럼은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보태니컬 성분이 함유되어 산뜻한 감촉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며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정돈해 줍니다.




플레르스 부스팅 클렌저는 건강한 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면서 피부 깊숙히 노폐물을 제거해주어 보다 깨끗한 피부로 준비시켜 줍니다.




알래스카의 여름은 끝을 향할수록 분주해집니다. 하루 22시간 해가 비추고 동물들은 다가올 추운 겨울을 대비하느라 여념이 없습니다. 이 시기의 알래스카는 또 하나의 선물을 준비합니다. 바로 알래스카 야생 블루베리(Wild Alaskan Blueberry)의 수확이 시작되는 시기이지요.


대부분의 과일은 알래스카의 겨울을 견디지 못합니다. 하지만 알래스카 야생 블루베리는 다릅니다. 잔인하도록 춥고 긴 겨울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특유의 색소를 품게 되었고 이는 곧 뛰어난 항산화 능력의 발현으로 이어졌습니다. 카야니가 주목한 첫 번째 자연의 기적입니다.


카야니가 주목한 또 다른 자연의 기적은 바로 스위스 사과, ‘우트빌라 스파튤라우버(Uttwiler Spatlauber)’입니다. 스위스 사과는 수 백 년전부터 다른 품종 대비 탁월한 수분 및 영양 저장 능력과 생존력으로 알려졌습니다. 현대의 과학자들은 첨단 테크놀로지의 힘으로 특유의 줄기세포가 그 비밀이며 항산화와 자외선 등 위해 요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할 수 있음을 밝혀냈습니다.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탄생한 카야니의 제품은 카야니 최고의 것을 제공하고자 하는 고집과 열정을 뜻합니다. 핸슨가와 테일러가는 마치 블루베리나, 사과 같이 작은 규모의 비즈니스부터 시작, 근면과 혁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에 걸쳐 큰 성공을 이뤘습니다. 더 많은 이들과 성공을 공유하고자 마음을 모은 두 가문은 ‘축복의 공유(Experience More)’를 모토로 카야니를 설립했습니다. 오늘날 카야니는 ‘헬스 트라이앵글’과 ‘플레르스’로 전 세계 수백만의 사람들에게 뉴트리션과 스킨케어의 복합적 솔루션을 선사하는 웰니스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 플레르스 스킨케어 시스템 사이언스 >> https://science.kyani.com/en-us/fleuresse-system


 카야니/플레르스 가격 및 구입 문의 >> https://open.kakao.com/o/sC7Nyx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