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Oracle DBA & ERP TA 정보 공유 닥터 후

카테고리

www.shapping.co.kr (433)
카야니 (26)
부자프로젝트 (232)
Oracle (38)
SAP (2)
유용한 정보 (132)
핫! 이슈 (3)
Total
Today
Yesterday

 

 

남태평양의 폴리네시아에는 "자연의  선물"이라고 부르는  식물이 있습니다. 노니라고 불리는 그 식물은  깨끗한 공기와 물, 비옥한 화산토양에서 자생하여 영양이 풍부하며 열매뿐만 아니라 잎,줄기,뿌리,씨앗 등 버릴 것 하나 없이 모두 이용되어 세계적으로 우수한 건강식품으로 널리 사용되어 왔습니다.

 

 

 

 

나이트로 익스트림은 노니를 블렌드하여 노니가 지닌 영양소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노니는 260종의 영양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제로닌과 프로제로닌 등 다수의 비타민과 미네랄, 카르티노이드, 안트로퀴논 및 필수 아미노산 중 대표 아미노산인 아르기닌, 시트롤린, 시스틴 등을 다량 함유하고 있어 활력있고 건강한 생활에 도움을 드립니다.

 

• 노니가 함유한 풍부한 영양소  (제로닌, 카로티노이드, 아르기닌, 시트롤린 등) 섭취
• 체내흡수가 용이한 액상타입
• 휴대가 편리하며 간편한 섭취
• 활력 있고 건강한 생활에 도움

 

 

 

 

강력한 포뮬러 제품

 

NitroFX 연구의 강력한 기초로 개발된 무방부제의 Nitro Xtreme는 신체 내에 자연스럽게 산화질소(NO)가 생성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첫번째로 나이트로 익스트림은 산화질소의 생성을 담당하는 주요 화합물로 인식되고 있는 질산염(Nitrate) 함량을 증가시켰습니다. 다음으로는 더 많은 NO 생성을 위해 코엔자임 Q10, 마그네슘, 아연, 크롬, 및 나이아신 등 강력한 포뮬러를 추가하여 신체 능력을 최대로 이끌 수 있도록 하여 건강에 유익한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더불어 이런 강력한 요소들의 환상적인 조합은 오늘날 시장에서 선도적인 산화질소 제품으로 우뚝서고 있습니다.

 

 

 

 

 

 

산화질소 (Nitric Oxide) … 생명의 분자

 

노벨의학상을 수상한 로버트 F 푸르고트 박사와 루이스 J 이그나루, 그리고 페리드 무라드 박사의 연구에 따르면 산화질소(NO)는 인체 내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밝혔다. 이 산화질소는 심장혈관질환과 관련하여 혈관을 보호하는 역할에 있어 아주 중요한 물질이다. 혈관 내 이 물질이 정상적으로 분비되지 못하면 혈관 내에 찌꺼기들이 쌓여 결국 동맥이 좁아져 협심증이나 심근경색 등의 원인이 된다. 또한 백혈구에서는 혈관내에서 보다 수백배 이상 많이 분비돼야 정상이라고 한다.

 

 

 

 

나이가 들수록 산화질소 생성량도 줄어든다. 때문에 나이가 들면 들수록 심장과 심혈관계에 걱정이 늘어갈 수 밖에 없다. 미국 심장 협회 자료를 보면 20세부터 생성량이 줄어들기 시작하면서, 40세가 되면 인체가 필요한 만큼의 충분한 산화질소를 생성하지 못한다고 한다. 즉, 20대에 생성되는 양의 절반도 채 안되는 산화질소로 하루하루를 살아가게 되는 것이다.

 

 

 

 

산화질소는 최적의 건강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필수요소이다.

 

∙ Promotes cardiovascular health and improved bloodflow.
∙ Supports muscle contraction and relaxation, as well as nerve transmission.
∙ Promotes healthy skin and a strong immune system.
∙ Reduces the risk of insulin resistance.
∙ Supports proper function of the intestines.

 

 

 

 

 

카야니 Story 최호원

 

010.9362.1578

kyanistory@naver.com

 

카야니 Story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eavf

 

카야니 Story 스마트

http://www.kyanistory.net

 

카야니 공식 디스트리뷰터

http://story.kyani.net

 

 

 

 

 

카야니 나이트로 익스트림 복용 방법과 원리

 

 

 

 

1. 매일 아침 기상 후 공복에 썬라이즈를 복용하기 전, 익스트림을 먼저 복용한다. 복용 방법은 혀 밑에 일정량 (한 스포이드 정도) 떨궈 한참을 머금고 있으면 자연스럽게 침과 섞여 목뒤로 넘어가게 된다. 복용이 끝나면 썬라이즈를 먹고 깨끗한 물 한잔을 한다.

 

2. 이른 오후 아침과 마찬가지로 익스트림을 일정량 복용한다.

 

3. 저녁 식사 전 익스트림을 복용하고, 석식 후 썬셋을 3알 물과 함께 섭취한다. 이는 숙면에 도움을 준다.

 

※ 산화질소는 수면 중에 활발히 생성되므로 취침 전에 익스트림 복용을 추가로 하는 것도 좋다.

 

 

 

 

Posted by 닥터 후
, |